탁 트인 전용 발코니가 있는 선트라 테라스 스위트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지금까지의 베트남 다낭은 잊어라. 손트라 반도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는 긴 해변을 따라 리조트가 있는 다낭과는 전혀 다른 풍경 속에 자리하고 있다.
수직 절벽은 아니지만 발리의 리조트처럼 언덕의 경사를 따라 빌라를 지었다. 모두 고도가 달라 각 빌라에서는 시선의 방해 없이 바다가 조망된다.
객실의 종류도 다양한데 탁 트인 전용 발코니가 있는 선트라 테라스 스위트룸은 허니무너에게 제격이다. 식탁과 테이블이 마련된 발코니에서 둘 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모래사장이 잘 발달해 있는 인터컨티넨탈 다낭 전용 비치.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바다와 손트라 반도의 열대림으로 둘러싸여 있어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욕조에서도 커다란 창을 통해 바다 전망이 가능하다.
모래사장이 잘 발달해 있는 리조트 전용 비치에서는 타 리조트 이용객이나 일반 관광객이 없어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파라솔과 비치베드 등은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어 일광욕을 실컷 즐길 수 있다.
수영장도 어린이 수영장이 별도로 있어 가족 단위 투숙객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도 정원 수영장과 롱 풀로 2군데에 마련되어 있으며, 카바나에서 뜨거운 햇살을 피해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어린이 수영장과 정원 수영장, 롱풀 등 총 3개의 실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혀 다른 차원의 베트남 풍경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급스러운 리조트인 인터컨티넨탈 다낭은 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스테이앤모어는 오는 11월1일부터 내년 6월말까지 인터컨티넨탈 다낭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이 페이 오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스테이 페이 오퍼는 4박 숙박 시 3박만 결제하거나 5박 숙박 시 4박만 결제하는 3+1박 무료 프로모션이다. 단 얼리버드 프로모션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