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추천하는 이유?

    • 2016-08-04 14:41

    가족 모두 즐길 거리가 있는 중문관광단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제주.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제주는 가장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지다. 각 계절마다 뽐내는 매력적인 풍경은 제주를 사계절 언제가도 좋은 여행지로 만들었다. 특히 제주 서귀포는 온화한 기후와 다양한 문화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곳이다.

    서귀포 중문동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끼고있다. 중문관광단지에는돌고래와 펭귄 등의 공연을 볼 수있는 '퍼시픽랜드', 세계의 식물들을 모아놓은 '여미지식물원' 등이 있다. 또,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테디베어 뮤지엄', '믿거나말거나 박물관'을 비롯하여 '아프리카 박물관',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의 다양한 박물관들이 위치해있어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

    이외에도 중문은 골프장, 천제연폭포, 중문해수욕장, 민속마을 등 수많은 관광지들이 모여 있어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았다. 주변에는 국내 최고급 호텔들이 모여 있어 럭셔리한 제주여행이 가능하다.

    켄싱턴 호텔 제주의 인피니티풀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진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중문에는 인피니티 풀이 있는 '켄싱턴 호텔 제주'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중문 골프 클럽 및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 등의 관광지도 가까워 여행하기 좋으며, 총 221개의 스탠다드 객실과 스위트 객실이 있고,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호텔 내 루프탑 야외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는 제주도의 바다와 중문단지의 전망을 한눈에 즐기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온수풀, 자쿠지, 건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캐빈 등의 시설도 갖췄다. '스카이피니티'는 늦은 밤까지 운영해 제주도의 야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키즈클럽이 있어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는 켄싱턴 호텔 제주.(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제주 중문은 가족 모두 즐길 거리가 많은 지역"이라며 "중문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은 다양한 부대시설과 발레, 클레이, 쿠킹 클래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즈클럽이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