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 사무소 제공)
여행 가이드북인 '프렌즈' 시리즈가 소개하는 '프렌즈 말레이시아' 2016년 신간이 선을 보였다. 이번 책자는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코타키나발루를 비롯해 쿠알라룸푸르를 포함한 주요 지역 6곳, 숨은 명소 찾기, 베스트 여행 코스 및 지역별 상세한 지도, 대중교통 노선도까지 세심하게 담아냈다.
이에 발맞춰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프렌즈 말레이시아를 온라인 서점에 북 리뷰 등록하고 링크를 공유하면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응모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공항 및 시내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며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 총 956개의 객실과 5개의 테마 수영장을 갖춘 최고의 휴양 리조트다.
더불어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 클럽, 럭셔리 스파 등 부대시설도 완벽에 가깝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www.suteraharbour.co.kr) 관계자는 "올 인쿨루시브 콘셉의 골드카드로 조식, 중식, 석식을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면서 "국립해양공원인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는 물론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 시설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