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건강한 식품으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터

여행/레저

    건강한 식품으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터

    • 2016-08-31 11:03
    요즘 소비자들은 현명하다. 더 이상 기업들이 일방적으로 전하는 메시지에 순순히 수긍하지 않고 소비자들 스스로가 기업들의 문화와 제품에 대해서 경험하고 다양한 SNS상에서 얘기하며 그 내용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나타내기도 한다.

    이처럼 기업이 만들어가는 브랜드가 기업의 브랜드상이 되는 시대가 아니라 소비자들이 만들어 가는 문화가 기업의 브랜드 상이 되는 시대에 소비자 앞에서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신뢰를 쌓아가는 기업이 있다.

    이로운님 3기 발대식(사진=이롬 제공)

     

    건강전문기업 이롬이 주최하는 '이로운님'은 단순한 건강식품을 체험하는 것만이 아니라 가까운 우리 이웃들(가족들)에게 올바른 건강문화를 전파하고 나누면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서포터즈 활동이다.

    '이로운님'을 쉽게 풀이하면 우리 이웃들을 이롭게 하는 활동을 말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롬의 서포터즈 '이로운님'은 현재 4번째 활동인 '이로운님' 4기를 진행 중인데, 그 동안 블로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20:1 이상의 경쟁률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고 있다.

    공장투어 중인 서포터즈(사진=이롬 제공)

     

    특히 '이로운님'을 경험한 서포터즈 활동자들의 재지원율이 90%이상에 달하는 만큼 서포터즈 활동의 만족도 또한 굉장히 높은 편이다.

    '이로운님'으로 활동한 서포터즈의 설문지 결과를 보면 '매번 미션 때마다 제품을 넉넉히 주는 부분', '센스 있는 서포터즈 활동 운영', '우수한 제품력', '다양한 행사 경험과 친목모임 활동' 등이 '이로운님' 서포터즈 활동의 장점으로 뽑혔다.

    이로운님이 황성주 국산콩두유로 만든 두유 드레싱(사진=이롬 제공)

     

    이로운님 3기 멤버였던 닉네임 차향씨는 "이롬 덕분에 올바른 건강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재미난 서포터즈 활동이었으며 활동 기간 내에 몸이 좋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배려를 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수익의 10%를 국내외 불우한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정직하고 따뜻한 이롬의 정신에 앞으로의 제 삶이 나 자신만을 위한 이기적인 삶이 아닌, 누군가를 도우면서 얻는 보람과 열정으로 살아가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롬 제품으로이웃 사랑을 전하는 이로운님 3기(사진=이롬 제공)

     

    이롬(www.erom.co.kr)의 정성덕 홍보담당은 "단순한 서포터즈 활동을 넘어서서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과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설렘의 시간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한다"면서 "9월4일까지 모집하는 '이로운님' 4기 모집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