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내 아이와 떠나는 괌 여행

    • 2016-09-21 10:55

    영유아 자녀동반 가족여행에 특화된 괌 리조트

    파란 하늘과 푸른 파다로 둘러싸인 힐튼 괌 리조트의 전경(사진=PHR코리아 제공)

     

    휴양지로 유명한 괌이 아름다운 바다와 맑고 따뜻한 날씨로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족 여행의 메카인 괌이지만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에게는 숙소 선정에 많은 고충이 따른다. 그 중에도 아이가 즐길 수 있는 놀이 시설의 유무는 자녀동반 여행에서 고려해야할 필수 사항.

    1972년 괌 최초로 세워진 힐튼 괌 리조트&스파는 총 646개의 객실과 다양한 영유아전용 편의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 머무르기에 좋다.

    수심 30cm의 키즈풀을 비롯해 각종 어린이 프로그램과 놀이시설은 이곳을 최적의 가족 여행지로 만든다. 아이들이 한눈에 반할 키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 키즈 클럽(사진=PHR코리아 제공)

     

    ◇ 파라다이스 키즈 클럽

    파라다이스 키즈 클럽은 힐튼 괌 리조트 내 준비된 11세 이하 영유아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이다. 장난감과 그림책, 애니메이션 등이 구비된 키즈 플레이룸과 그네, 미끄럼틀을 갖춘 야외 놀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로비에서는 10시부터 30분간 미술 공예, 엽서 만들기, 풍선아트 등의 요일별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 키즈 어드밴처

    보호자 동반 없이 참여가 가능한 키즈 어드밴처는 오전(9:00~12:30), 오후반(12:30~16:00)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비 $50로 피구, 배드민턴, 뮤지컬 체어, 덕덕구즈 게임, 축구, 보물찾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괌여행도 식후경, 멋부터 맛까지 모두 갖춘 힐튼 리조트의 레스토랑(사진=PHR코리아 제공)

     

    ◇ 휴양, 레져, 식도락의 콜라보

    힐튼 괌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최고의 맛이다. 전통 음식부터 전 세계 요리를 만끽할 수 있는 메인 뷔페 레스토랑 '아일랜더 테라스'를 비롯 다수의 레스토랑, 바, 24시 카페치노를 운영하고 있다. 매일 저녁 트리바에서는 신선한 해산물과 푸짐한 고기, 각종 디저트가 어우러진 트로픽스 바비큐를 뷔페식으로 만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맥주, 음료는 무한 제공되며 폴리네시안 민속춤, 불쇼 공연은 여행객들의 재미를 더해 준다.

    어디에 들어갈까 고르는 재미까지! 다양한 테마의 리조파 워터파크(사진=PHR코리아 제공)

     

    ◇ 리조파 워터파크&비치

    힐튼 괌의 리조파 워터파크는 다양한 풀을 갖추고 있다. 열대 정원 속 자쿠지, 워터 슬라이드, 폭포, 바다와 닿을 듯한 인피니티 풀과 수중 농구대가 있는 액티비티 풀 등 다채롭다. 호텔 바로 앞에 펼쳐진 비치에서는 무동력 해양 스포츠가 가능하고 스노클링을 하기에도 최적인 장소로 손꼽힌다.

    쾌적한 객실과 탁트인 오션뷰는 침대에 누워만 있어도 휴양이다.(사진=PHR코리아 제공)

     

    한편, 0-2세의 유아는 무료 숙박이지만 아기침대를 따로 요청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시에 선착순으로 유아 침대와 침대 가드가 제공된다고 하므로 사전 신청이 필수다. 단, 3-12세의 아동은 간이침대를 추가할 필요 없이 무료로 숙박이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