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R코리아 직원들이 힐튼 괌 정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PHR코리아 제공)
PHR 코리아는 지난 9월22일~9월25일 3박 4일 동안 'PHR 괌 아카데미 2016'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여섯 번째를 맞이한 PHR 괌 아카데미는 힐튼 괌 리조트&스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PIC 괌, 호텔 니코 괌의 홍보, 판매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연간 행사이다. 본 행사는 여행사와 랜드사의 괌 실무자, 제주항공 관계자, 미디어 관계자 등 총 44명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지난 5월 PHR 코리아 부산 지점이 설립되어 부산에 거점을 두고 있는 여행사 관계자 10명이 괌 아카데미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이는 예년보다 약 2배의 인원으로 부산 마켓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했다.
아카데미 참가자들은 4일 동안 두 곳의 호텔에 투숙하며 호텔을 직접 체험하고 한국 담당 세일즈 매니저로부터 교육을 받으며 호텔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호텔 광고 만들기, 힐튼 괌 사진 미션, PIC 미니올림픽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더 쉽고 재미있게 호텔 정보를 습득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마지막 날에는 4일 동안 학습한 호텔 관련 테스트가 진행됐으며 우수자들에게는 부상으로 각 호텔에서 제공한 숙박권을 제공했다. 또한 일정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들에게 호텔 기념품, DFS T 갤러리아에서 협찬한 $1,500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주어졌다.
한편 PHR 코리아는 지난 2015년부터 괌, 사이판 지역을 분리하여 해당 지역 호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심도 깊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PHR 사이판 스터디 투어는 내년 4월 열릴 예정이다.
취재 협조=PHR KOREA(
www.phr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