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신한카드-신한은행, 귀금속 상인 전용카드 출시

기업/산업

    신한카드-신한은행, 귀금속 상인 전용카드 출시

    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1만여 회원사에 우대 서비스헤택

     

    골목상권 활성화 차원에서 신한카드와 신한은행이 공동으로 귀금속 상인들을 위한 전용카드를 출시한다.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공동으로 (사)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와 제휴를 맺고 '한국귀금속중앙회 VIP회원 신한카드 Shine'과 '한국귀금속중앙회 VIP회원 신한카드 S-Choice' 등 신용과 체크카드 각 1종씩을 출시한다.

    이 제휴카드는 사용액의 일정액을 적립해 (사)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의 전국 8개 지부와 83개 지회, 전국 1만여 회원사들의 복지 증진사업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신한은행 전국 지점과의 협업을 통해 전국 1만여 회원사와 200여개 협약된 가공 제휴점에 사업자대출이나 자동차 할부금융 등 금융 서비스 이용시 우대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제휴 신용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GS칼텍스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고 100원 할인, 버스/지하철/택시 등 최고 7% 할인, 맥스무비/인터파크/YES24에서 영화 티켓 예매시 장당 1500원씩 2매까지 할인, 에버랜드/서울랜드/롯데월드 등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체크카드는 모든 커피전문점에서 20%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전월 실적에 따라 최고 1만 2천원까지 아낄 수 있다.

    이용금액이 월 30만원 이상이면 신한은행 온라인금융 이체수수료와 CD/ATM 마감 후 인출수수료가 각각 월 10회까지 면제된다.

    고객 편의를 위한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신한FAN(판) 클럽 서비스를 지원하고, 전국 신한은행망을 통해 주거래은행과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과 임직원대출 등 우대서비스 혜택도 적용 받는다.

    이외에도 제휴가맹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 제공, 해외와 국내여행 상품 할인, 인터넷쇼핑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는 전국 협력 제휴 가공업체 제휴점을 통해 한국귀금속중앙회 VIP회원증 카드를 소지한 회원사에게 공임 5%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