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남들 다 가는 신혼여행지 말고, 여기 피지

    • 2016-10-07 15:40

    피지 로얄 다부이 리조트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허니문

    화려한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로얄 다부이 리조트(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남태평양 서부 멜라네시아의 남동부에 위치한 피지는 럭셔리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몰디브 못지않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화창한 날씨, 고급 리조트와 온화한 그들의 문화가 국내 신혼부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특별한 허니문지를 찾는 신혼부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피지에서의 특별한 허니문, 어떤 리조트가 좋을까?

    피지 로얄 다부이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친절한 서비스와 럭셔리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를 찾는 허니무너에게 완벽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피지의 바다를 뷰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쿠지 시설과 프라이빗 풀 시설을 누릴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오직 16채의 프라이빗 빌라만을 운영하는 리조트로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해양 생물과 멀리서도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한 바다, 넉넉한 사이즈와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객실이 특징이다.

    모든 객실은 풀빌라 형식으로 바다를 향해 야외 풀을 갖추고 있으며, 석양을 감상하기 좋은 자리에 자쿠지 풀이 마련돼 있다. 객실 곳곳에는 열대 식물이 아름답게 장식돼 있고 널찍한 선 데크에는 피지의 바다를 언제라도 눈에 담을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돼 있다.

    피지의 선선한 해풍을 배경으로 야외에서 오붓하게 즐기는 조식은 피지의 여유와 낭만을 체험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대형 반얀트리 나무 아래 자리한 반얀 바 앤 레스토랑에서는 선셋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기거나 신선한 피지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조식은 객실 내에 자리한 선 데크에 차려진다. 시원한 피지의 해풍을 맞으며 즐기는 조식은 피지가 주는 여유로움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기회.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명소에 오직 둘 만의 다이닝이 있어,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프리베이트 다이닝을 이용해보자.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명소에 차려진 다이닝에 방문해 오직 둘 만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로얄 다부이 리조트의 인기 익스커션 '샌드 케이 피크닉'(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전통 피지식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다부이 스파와 스킨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센터도 있다. 아름다운 샌드 비치로 떠나는 샌드 케이 피크닉 프로그램이나 피지 전통 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다. 특히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작은 보트를 타고 떠나는 샌드 케이 피크닉은 로얄 다부이의 인기 프로그램. 파라솔과 매트 등 피크닉에 필요한 준비물도 리조트에서 제공하므로 양 손 가볍게 소풍을 떠나기만 하면 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