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는 마냥 허니무너들만이 떠나는 허니문 여행지로만 인식되는 경우가 많다. 꾸준하게 허니무너의 사랑을 받는 지역임에도 틀림 없지만 가족여행이나 서핑여행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여행지다.
서퍼들의 천국, 몰디브에서도 손에 꼽히는 서핑 포인트가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후두란푸시는 유럽이나 미국에서 서핑하려고 오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2008년 몰디브 대통령 상을 수상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오션빌라는 거대한 라군을 보유한 리조트로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라군 감상에 적격이다.
거대한 섬 크기로 인해 부대시설이 잘 되어있고, 섬 중간에 바나나 농장을 갖추고 있는 특이한 리조트다. 선셋 사이드는 영화에서나 봄직한 서퍼들을 볼 수 있으며, 몰디브에서 손꼽히는 서핑용 파도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35분 거리에 위치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의 오션빌라는 와이드 객실 타입의 프렌치 모던 스타일로 광활한 라군 감상에 적격이다. 무엇보다 평행으로건축된 객실들은 좌우 객실을 전혀 볼 수 없도록 설계돼 프라이빗함을 자랑한다. 선데크에는 선베드와 프라이비빗 다이닝 공간이 있어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몰디브데이에서는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오션빌라를 오는 31일까지 예약하고 2017년 10월31일까지 투숙하는 여행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후두란푸시 비치빌라와 오션빌라를 예약하면 선셋피싱1회, 선셋크루즈 1회, 체크아웃 후 올 인클루시브 연장, 마사지 30분을 제공한다. 특히 오션빌라 예약시에는 체크아웃 후 데이유즈 룸 제공과 체크아웃 후 중,석식은 브리즈(Breeze 세트메뉴)또는 선셋(Sunset 뷔페) 레스토랑 중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해준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
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