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아시아나, '항공부문 고객만족도' 1위

    (사진='아시아나'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나항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나는 최근 3년 연속이자 1995년 항공부문 조사 이래 총 19회 1위로 선정이 됐다.

    아시아나는 올해 7월 인천-삿포로 신규 노선을 주 7회 운항하는 한편, 인천-델리, 인천-로마 노선을 주 3회에서 주 5회로 증편 운항 중이며, 인천-부다페스트, 인천-이창, 인천-리장 등의 부정기편 운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항공여행의 선택권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360° VR 영상으로 로마와 LA의 여행명소를 소개한 '오즈(OZ) 로마를 보여줘', '오즈(OZ) LA를 보여줘' 캠페인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인 점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아시아나항공은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녀 중 1년 이내 항공편 탑승 경험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방식을 통해 이뤄졌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