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괌, 사이판 여행가서 할로윈 파티까지?

    • 2016-10-14 13:37

    PIC 괌, 사이판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 개최

    괌 PIC 리조트의 전경(사진=PHR코리아 제공)

     

    괌과 사이판의 PIC 리조트가 오는 31일 미국 최대 축제인 할로윈(Halloween)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PIC 괌은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한다.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할로윈 가방을 받아 할로윈 하루 동안 리조트 곳곳에서 사탕을 모을 수 있는가 하면 할로윈 분장을 한 클럽메이트들에게 직접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도 있다.

    사이판 PIC의 유수풀 레이지 리버(사진=PHR코리아 제공)

     

    또한 오전 10시부터 농구 코트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할로윈 게임이 펼쳐지고 우승팀에게는 PIC 메달이 주어진다. 호박 파이 빨리 먹기 대회와 호박 조각 경연 대회도 준비돼 있다. 할로윈 액티비티의 정점은 오후 8시 30분 열리는 할로윈 복장 콘테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장 독특하고 재밌는 복장을 선보인 사람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공포스럽게 변신한 레이지 리버에서 최고의 할로윈을 맞이할 수 있다. (사진=PHR코리아 제공)

     

    PIC 사이판에서는 진귀한 풍경이 펼쳐진다. PIC 사이판의 명물로 손꼽히는 유수풀인 '레이지 리버'가 '유령의 강'으로 변신, 클럽메이트들이 좀비와 할리퀸 등 공포스러운 복장을 한 채 손님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투숙객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색적인 할로윈 이벤트로 사이판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다.

    또한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액티비티도 진행된다. PIC 괌과 마찬가지로 페이스 페인팅과 호박파이 빨리 먹기 대회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취재협조=PHR코리아(www.phrkorea.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