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가족여행은 역시 괌이지

    • 2016-10-18 17:20

    괌 PIC 리조트에서 즐기는 가족여행

    괌의 해변은 잔잔한 파도와 맑은 날씨로 각종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아름다운 해변을 지닌 괌은 오랫동안 휴양지의 대명사로 꼽히며 여행지로서 발전해왔다. 수많은 리조트들이 들어섬과 함께 안전한 치안, 필요한 시설, 각종 편리한 서비스도 발달해 불편함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따라 괌은 어린 아이나 노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연령대에 상관없이 많은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는 괌. 그 중에서도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리조트는 어디일까? 괌 지역 최고의 리조트로 40 여 가지 부대시설을 갖춘 클럽형 리조트 괌PIC를 소개한다.

    괌PIC리조트 전경. 다양한 종류의 풀과 거대한 규모의 워터파크가 보인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괌PIC리조트는 일반 호텔과 달리 다양한 스포츠와 레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다. PIC에서는 지갑이 필요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PIC의 골드카드 하나로 숙박, 전일정의 식사,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 레저스포츠 시설의 이용과 장비 대여 강습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모가 골드카드를 소지할 경우 만 12세 미만의 자녀는 2명까지 무료로 같은 혜택을 제공받기 때문에 추가 비용의 부담이 적어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골드카드 멤버쉽으로 원하는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괌PIC리조트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키즈 프로그램과 전용 키즈 풀이 마련돼 있다. 유아와 아동들을 위한 수심 30㎝의 안전한 풀에는 클럽메이트가 상주한다. 액티비티 풀에는 각종 동물 인형이 풀 위에 떠 있어 아이들이 풀 안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괌 PIC리조트 건물 외관(사진=노랑풍선 제공)

     

    한편 노랑풍선에서는 골드카드 멤버쉽, PIC원주민 디너쇼와 어린이 키즈클럽, 선셋BBQ 등이 모두 포함된 괌PIC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가성비 높은 구성으로 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