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65형 UHD TV가 '59만9천원'…25일 자정부터 500대 한정판매

생활경제

    65형 UHD TV가 '59만9천원'…25일 자정부터 500대 한정판매

    옥션 '올킬' 코너…SIGN TV 제품, 80여개 A/S망, 패널 2년 무상보증

    (사진=옥션 제공)

     

    옥션은 핫딜 코너인 '올킬'을 통해 65인치 UHD LED TV를 5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량은 500대로 25일 자정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중소기업 ㈜미디어빌리지테크 싸인(SIGN)TV의 제품이다.

    대기업의 A급 패널을 사용했으며, 나노 스펙트럼 기술을 적용한 UHD화질로 기존 풀 HD 보다 4배 더 깨끗하고 선명한 초고해상도 울트라HD 화질을 제공한다. USB/HDMI 포트와 스마트폰 연동 기능인 MHL 기능도 갖췄다.

    옥션 측은 "20년간 이어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총 3단계의 까다로운 전수 검사를 거쳐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전국 80여 개의 서비스망을 통해 제품 고장 시 수리기사가 직접 방문해 제품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하는 사후관리서비스(A/S)도 마련했다.

    특히 TV 패널의 경우 2년 무상보증을 실시하고, 제품 구입 후 1개월 안에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옥션 가전팀 김충일 팀장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알뜰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해지는 고객 수요에 맞춰 뛰어난 기술력과 높은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