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오색찬란 바닷속 탐험에는 역시 몰디브

    • 2016-10-31 14:36

    '로빈슨 클럽', 천혜의 수중환경으로 액티비티에 제격

    맑고 깨끗한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몰디브 로빈슨 클럽 라군풀빌라 전경(사진=몰디브데이 제공)

     

    국내에서는 주로 허니문지로 널리 알려진 아름다운 섬 몰디브. 유럽인들에게는 다양한 해양레포츠와 다이빙, 서핑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더욱 유명하다. 아름다운 산호초 가득한 투명한 바다 속에서 형형색색의 열대어들과 즐기는 스노클링, 충분한 파도로 스릴 넘치는 서핑 등 따사로운 몰디브의 햇살을 받으며 즐기는 수중레포츠를 즐기러 떠나보자.

    몰디브 로빈슨 클럽에서 짜릿한 웨이크보드를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가격 부담 없이 마음껏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서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예쁜 물고기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수중환경 또한 리조트 선택의 필수 고려사항.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며 훌륭한 수중환경을 갖춘 몰디브의 리조트, 어디가 좋을까?

    산호초와 열대어가 가득한 로빈슨클럽의 수중환경이 아름답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새로운 섬을 발견했던 로빈슨크루소의 기분을 느끼는 콘셉트로 지어진 '로빈슨 클럽' 리조트는 몰디브 말레시티의 남쪽 가푸 아리푸아톨에 위치해 있다. 환경의 훼손을 최소화 한 자연 친화적 리조트인 로빈슨 클럽에은 자연 그대로의 풍부한 산호초와 아름다운 물빛으로 검증된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로빈슨의 올 인클루시브에는 리프 가이드 스노클링이 포함돼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데이를 통해서 로빈슨 클럽을 예약하는 모든 여행객은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서비스에 포함된 1일 2회 리프 가이드 스노클링은 몰디브의 경이로운 바다 속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본 적이 없는 아름다운 광경이 눈앞에 펼쳐질 것.

    로빈슨 클럽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여행객들이 카누를 즐기고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로빈슨 리조트의 수중환경은 서핑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넘실거리는 파도와 적당한 바닷바람으로 초보자들도 안전하게 서핑을 체험해볼 수 있다. 외에도 카누, 웨이크보드 등의 워터레포츠와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스쿠버 다이빙 등 물 속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를 최고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