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부동산

    GS건설, '동천파크자이' 388가구 11월 분양

    동천파크자이 조감도(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은 "11월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지구(동천동 930번지)에서 '동천파크자이'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4층, 지상 19~22층, 6개동, 전용면적 61㎡ 단일 주택형 총 388가구로 이뤄졌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61㎡A 146가구 △61㎡B 106가구 △61㎡C 43가구 △61㎡D 39가구 △61㎡E 37가구 △61㎡F 17가구 등 총 6개 주택형으로 최근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소형으로만 이뤄졌다.

    동천파크자이는 분당·판교신도시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자리잡고 있다.

    동천파크자이가 위치해 있는 동천지구는 동천 1·2·3지구 등 총 3개의 도시개발사업지구로, 현재 이곳에는 동천1지구의 '래미안 이스트팰리스' 2393가구와 동천2지구의 '동천자이 1·2차' 2494가구 등 총 4887가구가 공급됐으며, 추후 2100여 가구가 추가로 공급될 예정이어서 총 7천여 가구에 달하는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동천지구는 북쪽으로 판교신도시가, 동쪽으로는 경부고속도로를 사이로 분당신도시와 마주하고 있어 판교 및 분당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데다, 광교산자락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수지고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토월초, 손곡중, 수지중, 한빛중 등이 반경 1㎞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연장선 동천역과 수지구청역을 통해 판교가 10분 이내, 강남역이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동천파크자이 위치도(사진=GS건설 제공)

     

    여기에 신수로,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있다.

    단지 주변에 롯데마트, 수지문화복지타운 등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아브뉴프랑 판교 등 분당 및 판교신도시의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중심설계로 채광성과 통풍성을 높였다. 실내는 거실-식당-주방이 연결되는 LDK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안방의 독립적인 파우더공간과 드레스룸, 복도창고와 주방팬트리 등을 조성해 실용성과 수납기능을 강화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조성되며, 멀티가든(생태연못, 잔디마당, 어린이놀이터 등), 다이나믹 가든 등 테마공간과 테라피 로드(순환산책로) 등을 단지 내에 배치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이종갑 동천파크자이 분양소장은 "분당·판교생활권에 강남접근성까지 우수한 입지여건인데다 이 일대에서 희소성 높은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번지에서 1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