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롯데호텔은 가족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호텔이다. (사진=괌몰 제공)
최근 할아버지, 할머니 손에 키워지는 손주들이 많다보니 가족여행의 구성원들도 많이 달라졌다. 조부모와 부모와 아이들로 구성된 가족여행객이 대세를 이룬다.
때문에 가족여행을 계획하려면 보통은 객실을 2개 이상 예약하곤 한다. 하지만 온 가족이 한 객실에서 오붓하게 지낼 수 없는 것이 안타깝다.
트윈룸과 킹베드룸이 한 객실로 구성돼 있다. (사진=괌몰 제공)
괌 롯데호텔의 패밀리 스위트 룸을 이용하면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객실에 성인4명에 어린이 2명이 투숙할 수 있고 일반 객실을 3개를 붙여 만든 룸으로 베드룸이 2개(트윈베드 룸, 킹베드룸)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이다. 또한 거실이 따로 구분돼 온 가족이 둘러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도 편하다.
전자렌지는 물론 취사가 가능한 키친이 객실내에 비치돼 있어 간단한 요리를 직접 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를 위한 이유식이나 조부모를 위한 한식을 요리할 수도 있다.
거실에서도 가족이 모여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사진=괌몰 제공)
특히 괌 전문여행사인 괌몰(
www.guammall.co.kr)에서는 롯데호텔 패밀리스위트룸 예약할 경우 전원 1일 클럽 라운지 이용을 무료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다양한 클럽라운지의 혜택도 누려보자.
오는 12월22일까지 예약해야 하며 체크인 기준 11월28일~12월21일, 2017년 2월6일~2월25일, 3월1일~3월31일까지 투숙자에 한해 가능하니 날짜를 잘 살펴 예약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