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 란다기라바루에서 준비한 커플 체험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보다 다채로운 몰디브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늘인지 바다인지 구분이 어려운 에메랄드 빛 바다,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수중 동물들, 에메랄드 바다를 배경으로 한들한들 춤을 추는 산호까지. 몰디브는 환상의 섬이라는 호칭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는 최고의 신혼여행지다. 장시간의 비행과 높은 경비를 감수하고서라도 반드시 방문하고 싶은 신혼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세계적인 휴양지로 손꼽힌다.
아무리 환상적인 몰디브지만 럭셔리 리조트와 아름다운 바다 외에는 이렇다 할 관광거리가 없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 리조트에서의 휴양도 이삼일 지속되면 무료해지기 마련. '포시즌 몰디브 란다기라바루'에서는 몰디브에서의 다채로운 일정을 보내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해 커플만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눈부시게 새하얀 샌드뱅크에서 즐기는 둘 만의 로맨틱 디너는 커플 프로그램 중 단연 인기가 높은 코스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 중인 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로맨틱'. 포시즌 란다기라바루의 커플 체험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코스는 로맨틱 프로그램이다. 크루즈를 타고 인적이 없는 새 하얀 샌드뱅크에서 석양을 배경으로 즐기는 다이닝 코스는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다. 은은한 촛불을 조명 삼아 둘 만의 진솔한 대화도 나누며 포시즌의 수준 높은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코스. 리조트에서 조금 떨어진 망망대해에 차려진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미드 오션 다이너 프로그램은 바다 위에 오직 둘만의 작은 섬을 만들어 누구의 방해도 없이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아름답게 장식된 비치에서 즐기는 로맨틱 다이너나 몰디브 전통 배 도니 위에서 즐기는 다이닝도 인기 코스다.
5000년 역사의 인도 아유르베다를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는 기본. 요가, 심리 상담,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형태의 아유르베다를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석양이 지는 바다로 나가 샴페인을 즐기는 크루즈 프로그램이나 무인도로 떠나는 피크닉, 부부가 함께 즐기는 커플 스파도 준비돼있다.
50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인도의 아유르베다 스파를 체험할 수도 있다. 커플 개개인의 컨디션에 맞춘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요가 프로그램, 아유르베다 전문가와의 상담 프로그램, 아유르베다 쿠킹 클래스 등 트리트먼트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아유르베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신혼부부라면 패러세일링, 제티보트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기거나 스노클링이나 스킨스쿠버 다이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신혼부부라면 패러세일링, 제티보트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기거나 스노클링이나 스킨스쿠버 다이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돌고래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돌핀 크루즈, 만타 가오리와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어바웃 만타, 노을 속에서 즐기는 선셋 피싱도 신혼부부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는 프로그램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