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 펄 리조트는 리조트 인테리어의 미학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은 세계 각국 신혼부부들의 달콤한 허니문을 책임지고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다.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닿는 만큼 수많은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다. 어떤 리조트를 선택하느냐는 여행의 성패가 달린 중대 사안이다.
탁 트인 오션뷰, 고급스러운 가구, 둘만이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장,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까지 신혼여행을 위한 럭셔리 리조트가 갖추어야 할 요건은 많다. 여기서 조금 더 특별한 리조트를 찾는다면 인테리어와 디자인에 얼마나 신경을 쓰는 곳인지 따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와 독특한 소품으로 리조트 곳곳에 새로운 재미가 넘쳐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의 인디고 펄 리조트(Indigo Pearl Resort)는 리조트 인테리어를 예술로 승화한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벤슬리 디자인 스튜디오(Bensley Design Studio)에서 아시아 최고의 상상력으로 설계한 리조트로 화려한 색감과 아방가르드한 설계, 이색적인 소품 등 리조트 곳곳에 새로운 재미가 넘쳐난다.
객실은 총 6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가장 기본형 객실인 펄 베드 스위트부터 디 벅 스위트, 풀 스위트, 펄 쉘 스위트, 벤슬리 스위트, 프라이빗 풀빌라 순으로 객실 등급이 올라간다. 신혼부부에게 오붓한 시간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풀빌라는 200평이 넘는 넉넉한 사이즈와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목욕탕 수준의 평범한 프라이빗 풀과는 차원이 다른 독특한 모양의 대형 프라이빗 풀은 기본 대형 야외 데크와 자쿠지, 사우나, 스팀룸, 열대 정원 등 휴식을 위한 모든 시설을 갖췄다.
누릴 수 있는 서비스도 다양하다. 빌라에서 둘만이 즐길 수 있는 조식, 30분간 빌라 내에서 진행되는 요가, 필라테스, 무에타이 수업, 매일 저녁 잠자리에 들기 전 객실을 정리해 주는 턴 다운 서비스 등이 그 것. 인디고 펄 만의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최신 설비, 화려한 서비스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의 리제트 앤 리바는 인디고 펄 리조트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미식의 나라 태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다섯 곳이 자리해 있다. 퓨전요리를 서브하는 '블랙진저', 모던 아시안 퀴진을 맛볼 수 있는 '리베트 앤 리바', 두툼한 스테이크가 일품인 '틴 마인', 칵테일바 '통카 틴 신디케이트', 가벼운 스낵이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더티 몬스테라'까지. 저마다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 그 중 철골 구조의 장식품과 글로브를 연상케 하는 대형 쇼파가 자리한 리제트 앤 리바는 인디고 펄 리조트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로맨틱 캔들 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피트 인 더 샌드(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모래 사장에서 캔들 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는 피트 인 더 샌드(Feet in the Sand), 태국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전통 태국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코쿤 스파, 3곳의 대형 풀장과 프라이빗 비치 등이 있다.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그 중 푸껫 현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로컬 어트랙션이 눈길을 끈다.
리조트 내에서는 태국 승려 탁발식이나 푸껫 사원 투어, 쿠킹 클래스와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매일 오전 6시 30분에 시작되는 모닝 몽크(Morning Monks) 프로그램은 태국 승려의 탁발 행렬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리조트 직원이 직접 탁발행렬이 시작되는 곳까지 안내하며 탁발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전달한다. 이 때 주의할 점은 종교에 대한 예를 갖춘 복장을 착용하는 것.
푸껫의 유명 사원을 투어하는 나인 템플 투어(9 Temples Tour)도 있다. 태국 특유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왓 나이양, 왓 프라통은 물론 중국식 사원과 대형 부처상을 한 번에 돌아보는 코스다.
푸껫 타운에서 열리는 주말 시장에도 방문할 수 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진행되는 이 투어는 17시 30분에 출발해 태국의 화려한 야시장을 체험하는 코스다. 푸껫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주말 시장인 만큼 수준 높은 수공예품부터 재미있는 간식꺼리까지 구경거리가 다양하다.
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