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까지는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이 소요된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반짝이는 물빛과 신비로운 산호초로 가득한 몰디브는 꿈의 여행지라 불린다.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적절해 신혼여행지로 저명한 몰디브. 하지만 섬 내 리조트에만 머무르기 때문에 행동반경과 볼거리가 한정돼 자칫 지루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확보한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부대시설을 갖춘 몰디브의 리조트는 어디일까?
말레공항 북쪽 라비야니 아톨에 위치한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리조트는 길이 2km, 넓이 90m의 독특한 섬에 자리해 있다. 뛰어난 수중환경과 풍부한 라군으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카니푸시는 5성급의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카니푸시의 해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몰디브에서 즐기는 바다낚시부터 무인도에서 즐기는 피크닉, 인도양에서 즐기는 로맨틱 크루즈 등 다양한 익스커션이 준비돼있다.
채광 좋은 테니스코트에서 언제든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리조트 내 스포츠 콤플렉스에는 테니스코트, 헬스장, 실내 레크레이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요일 별 진행되는 라이브 뮤직, DJ & 디스코는 몰디브의 밤을 더욱 활기차게 만든다.
뛰어난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다이빙 포인트가 곳곳에 마련돼 있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카니푸시의 다이빙센터는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전문 다이빙 강사들이 상주해 있어 리조트 근처의 다이빙 포인트에서 다이나믹한 몰디브의 바다 속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나 카니푸시의 하우스리프는 뛰어난 수중환경을 자랑해 스노클링을 통해 형형색색의 열대어들과 함께 헤엄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카니푸시의 키즈 클럽은 다양한 놀이감을 구비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외에도 다양한 무동력 스포츠, 워터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키즈 클럽이 마련돼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까지도 지루할 틈이 없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
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