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노랑풍선의 11월 11일은 'Green day'

    • 2016-11-11 19:28

    노랑풍선, 11일 '건강계단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Green Day'이벤트 진행

    노랑풍선은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건강 계단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거품 없는 직판여행 노랑풍선이 본사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실행한 '건강 계단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Green Day'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지난달 25일부터 본사의 전 층 계단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임직원이 출퇴근 및 업무시간에 계단을 이용하며 체력을 단련할 수 있도록 건강 계단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시작한 바 있다. 또한 해당 캠페인을 활성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11월 11일 Green Day 이벤트를 진행했다.

    건강 계단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에 좋은 과일주스와 빼빼로, 할인 쿠폰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이 날 출근 시간대에는 사옥 로비에 건강도우미를 배치해 몸이 불편한 직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계단을 이용하여 사무실로 이동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또한 1층 로비에서는 건강에 좋은 과일주스와 빼빼로, 주스 할인쿠폰 등 선물을 증정했다.

    외에도 사내 게시판에 '올바르게 계단 걷기 메뉴얼'을 공지하고 다리에 무리가 없는 운동화 착용을 권유하는 등 건강 계단 캠페인이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장기적인 캠페인으로 자리 잡힐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