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산야에서의 럭셔리한 휴양, 어디가 제격일까?

여행/레저

    산야에서의 럭셔리한 휴양, 어디가 제격일까?

    • 2016-11-17 17:43

    골드카드 혜택으로 무장한 '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전경(사진=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로 백사장 고운 모래가 펼쳐진 해변에서 따뜻한 산들바람을 들이마실 수 있는 하와이는 누구나 가고 싶어 하는 꿈의 여행지다. 하지만 10시간이 넘게 걸리는 먼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이 사실. 같은 위도 상에 위치한 중국 하이난의 산야라면 걱정 없다. 5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산야는 하와이 못지않은 따스한 휴양지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리조트가 즐비해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산야에서 머무를 럭셔리한 리조트로는 단연 ‘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를 꼽을 수 있다.

    오션뷰를 제공하는 럭셔리한 소피텔의 객실 내부(사진=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447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인 소피텔은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시설을 자랑한다. 가구 하나부터 장식품과 조명, 다양한 소품에 이르기까지 고급스럽지 않은 것이 없다. 또한 산야가 제공하는 ‘골드카드’서비스는 럭셔리한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드카드의 혜택을 살펴보자.

    골드카드 이용객은 신선한 재료로 다양하고 맛좋은 요리를 제공하는 소피텔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점심과 저녁을 모두 즐길 수 있다.(사진=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소피텔에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한국인이라면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이라면 골드카드는 필수라 할 수 있다. 골드카드 서비스로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고급스러운 점심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 2명이 이용할 경우 만 12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운동 기구가 구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사진=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골드카드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센터와 키즈 클럽,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의 물놀이를 위한 튜브도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저녁 비행기로 돌아갈 경우 호텔 룸 상황에 따라 23시까지 추가 비용 없이 머물 수도 있다.

    소피텔은 리조트 내 최신식 노래방 시설을 갖추고 있다.(사진=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외에도 자전거 1시간, 리조트 내 노래방 1시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전 객실에서 와이파이를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미스틱 & 스프링스 골프 코스를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15분 거리에 있는 미스틱 골프장과 외부 슈퍼마켓, CDF 세계 최대 규모 면세점까지 무료 이동 차량을 제공해 편안하고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소피텔 산야 리만 리조트 한국사무소(dmglobal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