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예약

IT/과학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예약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감성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는 올 겨울 중 <놀러와 마이홈="">에 커뮤니티 공간인 ‘숲 속의 광장’ 등 이용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소셜성을 한층 더 강화함으로써, 명실공히 SNG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계획이다.

     

    또, 업데이트에 맞춰 <놀러와 마이홈="">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도 게임 내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된다.

    카카오는 업데이트 실시 일 전까지 ‘카카오 게임’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깜짝 머신’에서 각종 고급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별님의 깜짝 티켓’ 75개를 제공한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 초대하는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2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놀러와 마이홈 웹툰 단행본’과 ‘2017년 캘린더’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놀이 공간이 열리는 의미 있는 업데이트로,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놀러와 마이홈="">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겨울 시즌을 맞은 이용자들이 <놀러와 마이홈="">을 통해 친구들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게임 안팎에서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및 <놀러와 마이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yhome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러와 마이홈="">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 중인 웹툰 단행본과 캘린더는 이달 중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다.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한 <놀러와 마이홈="">은 공방을 꾸미고 확장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게임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풍성한 소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