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만취한 남성이 기내에서 승무원들을 공격하고 있다. 이 사실은 미국 유명 팝가수의 SNS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지며 공분을 샀다. (사진=페이스북 화면 캡처)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난동을 부려 물의를 일으킨 중소기업 대표의 아들이 경찰에 출석했다.

인천국제공항경찰대는 항공보안법 및 상해 혐의로 임모(34) 씨를 26일 오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했다.

털모자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경찰에 출석한 임 씨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인정하고 있다"면서도 "당시 상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피해를 본 피해자들에게 고개 숙여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전했다.

'금수저의 갑질 아니냐'는 질문에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답했다.

임 씨는 "아버지도 저의 행동에 크게 실망했다"며 "저의 잘못된 성향을 바로 잡고 올바르게 행동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 뒤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임 씨는 지난 20일 오후 2시 20분쯤 베트남 하노이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오는 여객기 안에서 술에 취해 승객과 객실 사무장, 여승무원 등을 폭행하고 침을 뱉는 등 난동을 부린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혐의와 관련한 다양한 경우의 수를 놓고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승무원들이 제압을 시도하자 거세게 반항하는 모습이다. (사진=페이스북 화면 캡처)

 

0

0

전체 댓글 21

새로고침
  • NAVER천지형상2021-09-17 13:35:41신고

    추천1비추천1

    황교안 응원합니다 부정선거 밝혀 주세요.....

  • KAKAO바다구름2021-09-10 11:46:10신고

    추천5비추천2

    이우섭 기자 당신 귓구멍은 공약은 안들리고 선거조작이라고 말한것만 들리나? 당신은 귓구멍도 선택적으로 들려?

  • NAVER오스카골드만2021-09-10 01:26:08신고

    추천9비추천1

    부정선거 아니니까 꼭꼭 숨기지 말고, 재검표 생방송하고 사진 동영상 촬영해서 온 국민에게 알리세요. 황교안의 공약은 "부정선거 척결하겠다" 인데 그걸 모르니 기자도 중국 조선족인가요? 우리나라는 삼척동자도 다 알았는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