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중에서도 아름다운 풍경으로 손꼽히는 물의 도시 베네치아(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올해 정유년은 붉은 닭의 해다. 닭 울음소리가 새 아침을 알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가진 해이기도 하다. 지나간 일들은 잊어버리고 무언가 의미 있는 것을 시작해야 할 때. 이번 시작은 여행을 통해 한해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날들을 계획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세일여행사가 새해를 맞아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즐거운 여행은 물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세일여행사의 '계이득 유럽여행' 이벤트를 주목하자.
◇ 붉은닭을 찾아라
여행을 예약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세일여행사의 유럽여행 상품을 살펴보면 일정표 속에 붉은닭 그림이 숨어져 있다. 그림을 찾은 여행객들이 개인 블로그나 SNS 공유 시 스타벅스 커피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유럽 전문가가 직접 현지답사를 마치고 심사숙고해 만든 최상의 여행상품을 만나보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다. 누군가 닭을 찾아내면 다른 여행상품으로 여기저기 닭이 이동하기 때문에 찾는 즉시 서둘러 연락하는 것이 포인트다.
천재건축가 가우디 경이로운 건축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스페인여행(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닭띠는 다 모여라붉은닭의 기운을 듬뿍 받자는 취지로 이유 불문하고 닭띠 여행객들에게 여행상품 예약 시 5만원을 할인해준다. 꼭 닭띠가 아니더라도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닭띠 예약자와 함께 여행하는 친구, 가족들까지 증빙만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유럽여행상품에만 적용되며 일일투어, 항공권, 현지 티켓, 유럽스냅촬영은 제외되니 참고하자.
◇ 유럽닭을 잡아라유럽 관광 명소에는 가톨릭의 영향으로 닭을 상징하는 조형물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다. 여행 중 닭 모형을 발견했다면 놓치지 말고 사진을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재미를 추가해 보다 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이 될 것 같다. 참여 방법은 세일여행사 홈페이지 '이용후기'에 사진을 남기면 인증심사를 거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이 주어진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등 다양한 유럽 상품을 보유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지역별로 추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진행되며 각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세일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