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삼국온라인> 치열한 전투 펼치는 '축록천하' 오픈

IT/과학

    <삼국온라인> 치열한 전투 펼치는 '축록천하' 오픈

    25레벨 달성하면 7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탈 것 ‘겨울순록’ 지급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배경의 정통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삼국온라인>에서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MMORPG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은 전 서버 유저들이 모여 한판 승부를 펼치는 ‘축록천하’를 새롭게 선보인다. ‘축록천하’는 매주 토요일 저녁 참가 신청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전투 콘텐츠다. 경기 시작 후 사망한 유저는 탈락으로 처리되며 경기 종료 후 전장에 남아있는 유저들의 상대방 처치 횟수와 남은 HP 비율을 따져 순위가 결정된다. 1등부터 3등까지 유저에게는 칭호와 옥토끼조각, 원보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삼국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5레벨 달성하면 7일동안 체험할 수 있는 탈 것 ‘겨울순록’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군공, 랜덤장혼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펍 관계자는 “’축록천하’외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필드에서도 일정 확률로 장비, 보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서비스 초반부터 국내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2위에 등극하는 등 출발이 좋았던 만큼 지속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무사히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삼국온라인>은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단순 이동 수단 개념을 벗어나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은 물론 고유의 스킬을 구사하는 탈 것 시스템, 치열하게 펼쳐지는 위, 촉, 오 각 국가 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퀄리티의 깔끔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다.

    한편, <삼국온라인>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k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