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가는 곳이 아닌 특별한 휴양지를 찾는다면 세이셸이 정답이다.(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고요한 자연 속 자리한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러 떠난 해외여행, 막상 붐비는 사람들에 채이며 기대와 다른 환경에 당황한 경험은 많은 여행객들이 겪는 애로사항이다. 한적하면서도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진 특별한 휴양지, 어디 없을까? 베일을 벗은 지 오래되지 않아 생소하면서도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을 갖춘 세이셸이야말로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양지다.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의 휴양지로도 저명해 고품격 리조트들이 즐비해 있는 세이셸에서는 어떤 리조트에 머무르는 것이 좋을까?
세이셸의 마헤섬에 위치해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기에도 적합한 ‘콘스탄스 에펠리아’는 모리셔스에 본사를 둔 콘스탄스 그룹의 5성급 리조트다. 매년 수많은 여행객들이 특색 있는 콘스탄스의 서비스를 경험하기 위해 방문하고 있으며 북쪽, 남쪽 모두에 느낌이 다른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다채롭다. 5성급 서비스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면서도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콘스탄스 에펠리아 리조트는 넓은 부지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돼 있다.
프라이빗한 전용 풀장과 스파시설을 갖춰 허니문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빌라(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콘스탄스 에펠리아는 언덕을 사이에 두고 크게 두 부분으로 객실이 나뉘어 있다. 기본 객실인 가든뷰와 주니어 스위트룸은 남쪽 비치에 있으며 시니어스위트룸을 비롯한 비치빌라와 스파빌라는 북쪽 비치에 위치해 있다. 모든 객실은 고급리조트가 갖춘 기본적인 시설 외에도 무료 와이파이, 맥미니, 미니 와인 냉장고를 갖췄다. 스파빌라는 빌라 내 건식, 습식 사우나와 커플 테라피룸을 갖추고 있어 허니문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객실이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요리해 제공하는 코로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에펠리아 리조트에는 총 10가지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과 바를 남쪽, 북쪽에 모두 갖추고 있으며 각 비치 간에는 전용 트랜스퍼 버기가 운영되고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남쪽 비치에 위치한 ‘코로솔’(Corossol)은 총 320석의 넓은 규모로 구성된 메인 하프보드 레스토랑이다. 탄두리 치킨, 아시아 누들, 피자와 파스타 등 다양한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뷔페식으로 운영되며 조식과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외에도 지중해식 뷔페 레스토랑과 즉석 바비큐 요리 전문점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도처에 즐비해 있다.
흥겨운 세이셸에서의 밤을 선사하는 '지 바'의 내부(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늦은 밤까지 운영하는 ‘지 바’(Zee Bar)에서는 개성 넘치는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며 세이셸에서의 흥겨운 밤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다.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출 수 있는가하면 한쪽에 마련된 편안한 좌석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휴양지 전문 여행사인 드림아일랜드에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세이셸에 자리한 고급 리조트 상품이 다수 마련돼 있다. 외에도 칸쿤, 뉴칼레도니아, 모리셔스 등 특별한 지역의 여행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