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금호산업 '어울림' 아파트 BI, 디자인 교체

     

    금호산업 건설사업부가 어울림 아파트 브랜드 BI (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적용하기 시작한 '어울림' 브랜드는 영어로 된 아파트 브랜드가 난무하는 시장에서 한글을 사용해 좋은 평을 얻어왔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 한 '어울림'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 입모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사운드를 시각화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개성을 표현했다.

    금호산업은 "세 개의 원형 모습은 같은 듯 다른, 다른 듯 같은 요소끼리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서 조화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브랜드 칼라(어울림 Red) 역시 편안함과 휴식의 공간으로서의 아파트를 넘어 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다시금 채우는 경쾌한 에너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어울림 BI를 새롭게 변경한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키워 고객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변경한 BI 디자인은 올 해 3월에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 어울림' 아파트에 적용 될 예정이며, 2017년 하반기 입주 단지와 향 후 분양하는 모든 어울림 아파트 단지의 외관, 단지 출입구, 부대시설, 조경, 안내 표지판 등에 쓰이는 BI를 일관된 디자인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