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된 가격으로 제주 여행을 가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등과 같은 테마파크에 가면 자유이용권도 있지만 이용 시설을 몇 개만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하는 티켓이 있다. BIG 2, BIG 4 와 같은 이름으로 불리는데, 여기서 숫자를 이용할 수 있는 시설 개수를 의미한다.
우리나라에서 섬 여행을 할 때도 이런 시설권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국내여행전문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가 울릉도·백령도·홍도·제주도를 티켓 한 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섬 여행권을 선보였다.
날씨가 좋아야 떠날 수 있는 울릉도여행은 국내 섬여행의 필수코스다 (사진=웹투어 제공)
여행권 1장으로 서로 다른 매력의 국내 대표 4대섬 여행을 할 수 있는 이 여행권은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1석2조다.
2월에만 한정판매하는 상품으로 울릉도, 백령도, 홍도, 제주도를 일년 중 각 1회씩 여행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여행 가능하다. 단, 울릉도는 10월 31일까지다.
기상문제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여행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하며 주말,주중 구분 없이 여행할 수 있으며, 성수기 기간에도 물론 여행 가능해 알뜰한 상품이다.
지역별로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담당자 확인은 필수다. 이용권 양도도 가능하며, 고객센터 및 담당직원을 통해 양도할 수 있어 부담 없이 구매해도 좋다. 이용권으로 여행 예약시 동반자는 최대 4인까지 5% 할인과 홍도 같은 경우는 KTX도 할인해준다.
울릉도, 백령도, 홍도, 제주도를 일년 내 저렴하게 여행하자(사진=웹투어 제공)
강수정 웹투어 마케팅팀대리는 "판매일수는 19여 일 남았지만 잔여수량이 280여매 정도 남지 않아 서둘러 예매할 것을 추천한다"며 "국내여행을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친구나 부부가 함께 구매하면 더 알뜰한 여행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