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의 유럽'으로 불리는 코사무이.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동남아 허니문 여행지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곳은 단언컨대 푸껫(푸켓)이다. 오래 전부터 인기 휴양지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은 이 곳은 이미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한다면 아쉬움이 남을 수 있다.
좀 더 조용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꾸고 있다면 코사무이를 추천한다. 코사무이는 주 여행객은 유럽인으로 '동남아의 유럽'으로 불리는 곳이다. 코사무이 허니문을 계획했다면 반드시 해야 할 체험과 방문해야할 명소를 소개한다.
코사무이 햇살을 받으며 요트 위에서 바다를 감상해보자.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럭셔리 요트 크루즈여유로운 코사무이 햇살을 받으며 요트 위에서 바다를 감상해볼 수 있다. 신혼부부들의 로망중 하나인 요트 크루즈는 로맨틱한 둘만의 시간을 느끼고 싶다면 제격이다. 중식 및 맥주,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돼 품격 있는 휴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현지 사정으로 럭셔리 요트 크루즈 탑승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사파리 정글투어동물들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어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악어쇼, 원숭이쇼, 코끼리쇼 등 잘 훈련된 다양한 동물들이 재주넘는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다. 코끼리 트레킹을 하며 정글 숲에서 자연경관과 자연 폭포도 감상해보자.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호핑투어.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코따오·꼬낭유안 호핑투어사무이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인 꼬따오, 꼬낭유안은 반드시 추천하는 코스 중 하나다. 에메랄드빛 바다 속을 감상할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코낭유안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삼각해변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세 개의 섬이 하나의 해변을 공유하고 있다. 모래사장 앞 뒤가 모두 바다인 진귀한 풍경을 놓치지말자.
◇ 빅부다·힌타 힌야이
빅부다 사원은 코사무이 북동쪽에 위치한 17m 높이의 대형 좌불상이 있는 사원이다. 태국 특유의 섬세하고 화려한 건축양식이 녹아있는 사원이다. 가파른 계단을 올라서면 좌불상 뒤로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진다.
사무이를 상징하는 바위 힌타 힌야이는 한국의 시골마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근석·여근석과 같다 해서 더욱 유명해진 곳이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코사무이 허니문 예약 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자유로운 일정 선택이 가능하며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 혜택도 주어지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
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