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방콕 여행, 어디서 묵어야 편할까?

    • 2017-03-16 09:07
    방콕 도심의 매력에 흠뻑 젖고 싶은 이에게 시암 캠핀스키 호텔을 추천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낯선 여행지에서 숙소를 정하는 기준은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여행 목적에 따라 숙소의 가격, 위치, 객실 형태 등 많은 부분이 달라진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해 도시 자체가 하나의 여행지라 불리는 방콕으로 떠날 경우 고민은 더 커진다.

    방콕의 화려한 번화가에서 묵으며 각종 명소를 섭렵할 것인지 혹은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한적한 숙소에서 여유를 즐길 것인지 등 고려해야할 부분이 많기 때문이다.

    각종 관광지와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 시암 캠핀스키를 추천한다. 방콕 시암 캠핀스키는 세련된 느낌이 가득한 유럽풍의 호텔로 BTS 시암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방콕의 명소인 시암스퀘어, 센트럴월드에서 약 10분, 시암파라곤에서 5분이면 닿을 수 있어 숙소의 위치를 중요시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객실 밖으로 난 계단을 통해 수영장으로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카바나 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시암 캠핀스키는 도심 속 호텔답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가든 윙의 1층에 자리한 카바나 룸은 도시 중심에 있는 리조트 스타일의 객실로 휴양지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밖으로 난 계단을 통해 수영장으로 직접 접근할 수 있어 카바나 룸만의 차별화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넓고 쾌적하기로 정평이 난 시암 캠핀스키의 가든 풀에서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겨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편의·부대 시설 또한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싱그러운 정원 느낌의 야외 가든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해 준다. 그 밖에도 피트니스 센터, 터키식 증기 목욕 및 스파, 웰니스 센터 등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방콕 시암 캠핀스키에서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적용되는 디스커버리 프로모션은 오션월드 또는 마담 튀소(마담 투소)와 아이스 에이지 4D 시네마 티켓을 제공한다.

    윈터 고멧 프로모션은 2~6박 예약 고객에게 인당 500바트부터 최대 2500바트까지 F&B 크레딧을 제공한다. 썸머 고멧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호텔 내 니체 레스토랑에서 무료 런치 또는 디너 세트를 즐길 수 있으니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