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하와이 신혼여행, 알차게 즐기기 위한 꿀팁

여행/레저

    하와이 신혼여행, 알차게 즐기기 위한 꿀팁

    • 2017-03-16 14:00
    와이키키 비치 앞에는 탁 트인 오션 뷰와 럭셔리 시설, 서비스를 자랑하는 고급 호텔들이 밀집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 하와이. 허니문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가 맞닥뜨리는 의외의 난관은 바로 호텔 선택이다. 와이키키 해변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유명 호텔부터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는 호텔까지 수많은 숙소들이 자리해 있어 하와이를 처음 방문하는 이들에게 어려움을 선사한다.

    어떤 호텔에 묵을지 고민된다면 세계적인 네임밸류를 가진 호텔 그룹에서 운영하는 숙소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명성이 자자한 데에는 이유가 있기 마련이기 때문. 많은 이들이 찾는 인기 호텔을 택할 경우 안전하고 간편하면서도 실패할 확률이 낮다.

    대표적인 그룹으로는 스타우드 호텔 그룹이 있다. 스타우드 호텔 그룹은 전 세계 약 100여 개 국에서 10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르디앙', '웨스틴', '쉐라톤', 'W', '세인트레지스' 등 유명한 호텔을 소유한 곳이다. 하와이에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우드 호텔 그룹의 호텔들이 들어서 있다. 어떤 호텔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고 신혼여행 계획에 참고하도록 하자.

    바다와 맞닿은 듯 한 착각을 일으키는 쉐라톤 와이키키의 인피니티 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쉐라톤 와이키키

    와이키키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1675개의 객실을 운영하는 대형 호텔로 바다를 향해 있는 인피니티 풀이 인상적이다. 와이키키 맛집이 밀집돼 있는 메인로드와도 가까이 자리해 있어 와이키키 구석구석을 누비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와이키키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웨스틴 모아나 서프라이더 호텔 전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웨스틴 모아나 서프라이더

    고풍스러운 성을 연상케 하는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다. 웨스틴 모아나 서프라이더 호텔은 와이키키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한다. 앤틱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매일 저녁 턴다운 서비스와 24시간 룸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핑크 궁전이라 불리는 로얄 하와이안 호텔 1층에는 하와이 명물 마이타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마이타이 바’가 자리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로얄 하와이안

    로얄 하와이안은 태평양의 핑크 궁전으로 불리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호텔이다. 세심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와이키키 유일의 호텔 전용 비치까지 갖추고 있다. 1층 해변에 자리한 ‘마이타이 바’는 하와이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명소. 대표 칵테일 ‘마이타이’를 꼭 맛보도록 하자.

    수준 높은 객실 시설과 아름다운 풀장을 자랑하는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와이키키 해변 뒤쪽 메인로드에 자리한 호텔이다. 쇼핑몰과 인기 레스토랑 등 관광객에게 인기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다. 쇼핑과 식도락을 중요시하는 신혼부부라면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를 추천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