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몰디브 가족여행, 품격 있게 즐겨볼까

    • 2017-03-20 14:00
    지상 최고의 낙원 몰디브에서 잊지 못할 가족여행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자녀를 동반한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는 숙소 선택에 있어 고려해야할 부분들이 많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접근성이 중요할 것이고 호텔 내 다양한 편의·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야 한다. 여기에 아이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와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면 금상첨화다.

    지상 최고의 낙원으로 불리는 몰디브에 위치한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Adaaran Prestige Vadoo)는 품격 있는 서비스로 가족여행객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곳이다. 오로지 편안한 휴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올인클루시브로 구성된 이 리조트에서는 가족 모두가 평생 잊지 못할 완벽한 추억을 선사한다.

    몰디브에서 최초로 워터빌라를 만든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에서 최초로 워터빌라를 만든 바두 리조트는 아름다운 오키드 가든을 갖춘 모던한 리조트로 최강의 버틀러 서비스를 자랑한다. 레스토랑, 마사지, 익스커션 예약 취소 등 모든 업무를 전담 버틀러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객실 내 필요 물품 및 도움 사항도 버틀러가 총괄적으로 담당하기 때문에 타 리조트와는 다르게 복잡한 전화 연결 없이 편안하게 해결할 수 있다.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리조트 선셋 워터빌라 내부.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리조트에 도착하게 되면 샴페인 한 병과 견과류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을 환영한다. 숙박하는 내내 버틀러가 과일 플래터, 카나페, 굿 나이트 초콜릿, 에스프레소 커피와 티가 매일 제공되는 세심한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을 때에도 버틀러에게 예약하면 된다. 마린 라이프 익스커션 1회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구명조끼를 포함한 스노클링 장비도 무료로 대여된다.

    접근성 역시 바두 리조트의 자랑거리다. 몰디브에 도착하게 되면 3시간의 국내선 대기시간을 거쳐 재탑승 후 다시 스피드 보트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들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일 경우에는 더욱 힘들기 때문에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한 바두 리조트는 한국 여행객들에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객실 내에는 자쿠지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전 객실 내에는 2인용 자쿠지 욕조도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모든 일정을 마친 후 오픈 에어로 되어 있는 자쿠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별빛이 수놓아진 몰디브의 로맨틱한 밤하늘을 감상해보자.

    한편 바두 리조트는 가족여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3박 숙박 시 1박이 무료 제공되며 만 12세 이하 아이 두 명까지는 숙박비도 무료다. 트랜스퍼 서비스는 성인 한 명에 한해 무료로 제공돼 폭 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