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이국적인 방콕 여행 즐기는 법

    • 2017-03-28 09:44
    1년 365일 활기가 넘치는 도시, 방콕으로 떠나볼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동남아시아 휴양의 중심지인 태국 방콕은 우리나라 여행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몰려든 여행객들로 365일 활기가 넘친다. 방콕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 화려한 야경, 입을 즐겁게 하는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이 여행자의 발길을 이끈다. 방콕의 매력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물가. 다른 나라에서는 엄두도 낼 수 없을 고급 호텔과 리조트를 방콕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이 스파, 사우나, 24시간 룸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4성급 호텔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트렌디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가성비 최고의 방콕 호텔을 찾는다면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이 안성맞춤이다. 방콕 번화가 한 가운데에 위치한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은 데이 스파, 사우나, 24시간 룸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4성급 호텔이다.

    BTS 아속 역에서 도보 3분, MRT 스쿰윗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차로 25분이면 닿을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공항을 콘셉트로 한 독특한 쇼핑센터인 터미널 21과 대형 쇼핑몰인 센트럴 월드 또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관광에도 적합하다.

    넓은 공간과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에는 5개 타입의 객실이 구비돼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엄으로 널찍한 창을 통해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주방에서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여유 있는 공간을 갖춘 그랜드 디럭스 룸에서는 아름다운 호수를 갖춘 벤짜키티 공원(Benjakitti Park)과 눈부신 방콕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넒은 옷장, 거실, 욕실이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의 인피니티 풀에서 아름다운 방콕 도시 전경을 감상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곳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아속 몬트리 로드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이다. 높은 빌딩숲 사이에서 탁 트인 뷰를 조망할 수 있다. 여독이 덜 풀렸다면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한 자쿠지 사우나와 스팀 룸에서 내리쬐는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피로를 풀어보자.

    한편,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은 현재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패밀리 플랜 프로모션을 통해 만 6세 미만 아동에게 무료 조식을 제공하며 그랜드 스위트 룸 투숙 시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소 3박 투숙 시에도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지니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