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하와이 신혼여행지 고민된다면…'카우아이'가 정답

LIVE

하와이 신혼여행지 고민된다면…'카우아이'가 정답

  • 2017-03-28 16:00

장엄한 자연경관부터 아기자기한 공예품 쇼핑까지

카우아이 섬 남단 사우스 쇼어에 위치한 에메랄드 빛 포이푸 비치가 신혼부부의 발길을 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새 신부가 된 '원조 요정' 가수 바다가 자신의 SNS에 하와이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바다는 비키니를 입고 늘씬한 뒤태를 뽐내는가 하면 헬기 앞에서 남편의 손을 잡아 이끄는 모습 등 알콩달콩한 신혼을 뽐내고 있다. 그녀가 신혼여행 중인 카우아이는 하와이에서 네 번째로 큰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 덕에 이웃섬 투어의 필수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포이푸 비치에 자리한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리조트 전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우아이는 하와이 섬 중 가장 먼저 생성됐다. 수백 년 동안 자란 열대 우림과 여러 갈래의 강, 독특한 폭포 등 천혜의 대자연을 자랑하는 섬이다. 리후에부터 이스트 사이드, 노스 쇼어, 사우스 쇼어, 웨스트 사이드까지 총 다섯 개의 주요 지역으로 나뉜다. 카우아이의 행정과 상업 중심지인 리후에에서는 와일루아 폭포, 천 년 역사를 자랑하는 양어장 알레코코, 1930년 대의 카우아이 삶을 엿볼 수 있는 플랜테이션 킬로하나 등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코코넛 코스트라는 별명이 붙은 이스트 사이드에서는 카약을 즐길 수 있는 와일루아 강과 하와이 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는 카파아 타운이 필수 코스. 섬의 최북단에 자리한 노스 쇼어에는 야생동물 보호구와 푸른 타로 밭 등이 위치해 있어 있는 그대로의 카우아이를 만나볼 수 있다. 카우아이에서 가장 유명한 해안선인 나팔리 코스트도 노스 쇼어에 자리해 있다.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은 대자연의 장엄함을 체험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럭셔리 리조트가 밀집해 있는 포이푸 비치는 섬의 남부인 사우스 쇼어에 자리해 있으며 섬의 서쪽 웨스트 사이드에서는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그랜드 캐년)'이라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을 방문할 수 있다. 눈부신 대자연의 매력에 흠뻑 젖어보자.

카우아이 섬 곳곳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여행하고 싶다면 렌터카를 이용한 드라이브를 추천한다. 카우아이 구석구석에 위치한 명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여유롭게 섬을 탐험할 수 있는 드라이브가 편리하다. 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헬기 투어를 이용하는 것도 색다르게 카우아이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0

0

전체 댓글 11

새로고침
  • NAVERKukie2020-10-11 14:42:06신고

    추천2비추천3

    김용민은 똘마니가 아니라 또라이지!

  • NAVERKSP562020-10-10 15:51:45신고

    추천11비추천2

    살다 살다 개구리 발톱깎는 소릴 듣는다. 법치국가에서 개인의 인권이 훼손당 하면 소송 하는건 지극히 당연한 개인의 권리인데 ~~누가 소송을 취하하라 마라하고 압력을 넣고 있나?
    이거야 말로 민주주의를 역행하는 범죄행위 아닌가??

  • NAVER수문장2020-10-10 15:24:07신고

    추천8비추천2

    법세련이 원래 고소,고발전문 단체 아닌가? 진중권이 여당과 현정권의 정책에 대한 비판은 할수있지만, 특정인들을 비하, 인격모독에 가까운 표현을 한다면, 그에 상응한 책임을 지는게 맞다. 명색이 정치 비평가인데 표현의 자유 뒤에 숨어버리면, 그냥 악플러밖에 더 되나? 안그래도 일반인에게 고소당해서 100만원 벌금을 선고받지 않았나? 이번기회에 정제된 단어를 구사해야 된다는 점을 깨달아야 한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