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참여 신청.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바로 내일, 26일부터 27일까지 주말 동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가 삼성역 코엑스 오크우드호텔에서 개최된다. 제 16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하와이 관광청과 하와이안 항공 그리고 엘지전자 강남본점이 협찬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하와이 허니문 관련 상품과 행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각광 받을 전망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항공권 1쌍과 하와이 호텔 2박과 4박 숙박권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하와이 현지의 코나 렌터카도 2일 무료 사용권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발표는 행사 종료 후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 외에도 스타우드 체인 호텔인 쉐라톤와이키키, 쉐라톤 프린세스, 웨스틴모아나, 웨스틴 마우이, 쉐라톤 마우이, 코나 쉐라톤 호텔을 행사 기간 동안 특가로 제공한다.
로얄 하와이안 호텔은 커플 당 60만원의 파격 할인 혜택을, 더 모던 호놀룰루, 마우이 마케나 호텔, 그랜드 와일레아 등에서는 호텔 업그레이드 등을 준비했다.
허니문리조트의 허니문박람회 홈페이지(
www.honeymoonfair.net)를 통해 박람회 참여 신청을 사전에 신청하고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조기 입장 시, 전기렌지 인덕션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단, 신혼여행, 웨딩, 한복, 예물 등 4곳 이상을 상담 시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결혼준비 동호회 결사모 다이렉트, 레몬테라스, 알로하 하와이 운영자와 함께 진행된다.
주차권은 미리 신청해야 복잡한 행사 당일, 편리하게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다. 주차권 신청 및 박람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