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7대 특전 포함하고도 50만원 안 되는 푸켓 여행

여행/레저

    7대 특전 포함하고도 50만원 안 되는 푸켓 여행

    • 2016-03-25 16:01

    4월3일 롯데홈쇼핑으로 예약하면 추가 혜택까지

    열대어와 산호로 신비한 스노클링. (사진=여행박사 제공)

     

    제공되는 혜택만 누려도 3박5일이 가득 차는 푸켓 상품이 나왔다.

    태국의 허브 사우나와 전통 타이 마사지를 1시간 30분이나 받을 수 있다. 체험거리도 다양하다. 팡아만 약식 씨카누를 타고 바다 위 절경을 바라다 보는 것은 한국에서 해볼 수 없는 체험이다. 코끼리 트래킹과 고무농장 방문은 또 어떠한지.

    화려하기 이를 데 없고 즐거운 아프로디테 쇼로 볼거리도 가득하다. 파통 나이트 투어도 잊지 않고 참여한다. 웨스트 샌즈 워터파크에서는 신나는 물놀이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아이처럼 놀아볼 수 있다.

    판와 비치 리조트서 전일정 숙박. (사진=여행박사 제공)

     

    미식투어도 빼놓지 않았다. 마시타 퓨전 뷔페부터 수코 리조트 중식 뷔페, 이슬람 해선식, 수끼, 삼겹살 정식까지 입도 즐거운 여행이 된다.

    이 모든 것을 특전으로 제공하는 여행박사(www.tourbaksa.com)의 푸켓 패키지 최고 상품은 '판와 비치 리조트 3박5일'이다.

    푸켓의 남동쪽, 눈부시게 빛나는 판와비치에 위치한 특급 리조트에서 전일정 숙박하고 여행박사의 푸켓 패키지 중 최다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는 상품이다.

    푸켓에서 가장 크로 화려한 왓찰롱 사원. (사진=여행박사 제공)

     

    게다가 4월3일 02시에 방송 예정인 롯데홈쇼핑을 통해 예약하면 왕실 발 마사지와 헤드&숄더 마사지 1시간과 마시나 퓨전 뷔페를 판와 비치 호텔 디너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아프로디테쇼에서는 VIP석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판와 비치 호텔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카약 체험까지 주어진다.

    가이드와 기사의 경비와 매너 팁 그리고 개인 경비, 선택 관광 외에는 일체의 경비가 모두 포함되고도 49만9000원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