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플레이스는 와이키키를 즐기는 신혼부부에게 최적의 장소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전 세계 각지의 리조트와 도심 호텔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하얏트'를 하와이 와이키키에서도 만날 수 있다. 휴양과 도심의 라이프 각각의 특성을 조화롭게 접목한 하얏트 플레이스는 와이키키를 즐기는 신혼부부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객실은 전망에 따라 오션뷰와 마운틴뷰로 나뉜다. 침대에 누워 탁 트인 와이키키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 타입이다.
마운틴뷰 타입의 경우, 낮 시간대에는 다소 심심한 뷰를 자랑하지만, 밤이면 오션뷰 못지 않은 화려한 뷰를 즐길 수 있다. 하나, 둘 불이 켜진 와이키키의 건물들이 아름다운 야경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오션뷰 객실에서는 침대에 누워 탁 트인 와이키키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 내부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베드와 첨단 미디어 설비, 워크 데스크가 마련돼 있다. 욕실은 화강암 상판으로 꾸며져 화려함을 자랑한다.
'키친 스칼렛'은 오직 조식만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와이키키의 햇살을 느끼며 여유롭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하얏트 플레이스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신선한 하와이의 식재료를 이용해 요리를 제공하는 갤러리 메뉴 레스토랑에선 런치는 물론 로맨틱 디너가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오픈하는 갤러리 마켓에서는 간단한 식음료를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하얏트 플레이스 내부의 갤러리 마켓은 24시간 오픈하고 있어, 야식을 사기 위해 일부러 외출할 필요가 없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편, 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는 오는 16일, 17일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300쌍 한정 초대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박람회로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하와이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상품은 최저가로 선보인다. 오는 8월 22일부터 12월 20일 사이에 떠나는 4박 6일 상품은 159만원(총액운임 기준)에 만날 수 있다. 그 밖에 몰디브, 코사무이, 코꿋(코쿳), 푸껫(푸켓), 유럽 등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이 특가로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