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 순흑의 악몽' 티저 예고편 중. (제공 사진)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극장판 20주년 기념 대작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이 오는 8월 4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20일 공개했다.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은 지난 4월 16일 일본에서 개봉해 코난 신드롬을 일으켰던 화제작.
개봉 첫 주말 이틀간(2016. 4. 16~17) 시리즈 사상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인 93만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해, 주말 기준으로 개봉 2주차 <주토피아>, 3주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등의 대작들을 가뿐히 누르고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또한 그 동안 극장판 시리즈가 수립했던 모든 기록을 갈아치우며 사상 첫 수익 60억엔을 돌파했다.
'명탐정 코난 : 순흑의 악몽' 티저 예고편 중. (제공 사진)
'명탐정 코난 : 순흑의 악몽' 티저 예고편 중. (제공 사진)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은 수수께끼 오드아이 여인을 둘러싼 검은 조직과 명탐정 코난의 정면 대결을 그린 작품.
특히, 국내 개봉 시리즈 사상 두 번째로 성사된 ‘검은 조직’과 ‘명탐정 코난’의 맞대결이라 기대를 모은다.
앞서 검은 조직이 등장했던 '명탐정 코난: 칠흑의 추적자'가 국내 개봉한 극장판 시리즈 중 66만이라는 가장 높은 흥행 스코어를 기록한 바 있다.
‘명탐정 코난’은 일본에서 1994년 만화로 시작, 2년 후인 1996년부터 TV 시리즈와 극장판을 선보이며 2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애니메이션. 국내에서도 2008년부터 매년 개봉, 흥행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입증해 왔다.
캡틴>주토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