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PIC리조트의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 번 떠나기 힘든 해외여행은 시간이 금이다. 1분 1초가 아까운 해외여행에서 가장 오래 시간을 보내게 될 리조트를 그저 먹고 자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휴양지의 대명사 괌에는 그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다. 그 중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리조트는 어디일까?
괌 지역 최고의 리조트로 40여가지 부대시설을 갖춘 클럽형 리조트 괌PIC를 소개한다.
괌PIC리조트는 일반 호텔과 달리 다양한 스포츠와 레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다. 투몬베이의 멋진 해변과 넓은 대지 위에 위치한 이곳은 3개의 타워로 792개의 객실, 다양한 워터파크와 레포츠 시설을 갖췄다. PIC의 가장 큰 특징은 모두 회원제로 모든 투숙객에게 멤버쉽 카드를 발급해 준다. 이 카드는 객실 키와 식사 및 부대시설 이용 등에 꼭 필요하기 때문에 항상 소지해야 한다.
로얄 클럼 룸 객실의 내부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로얄 클럽 룸PIC의 로얄 클럽 룸은 일반 룸과는 차별화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로얄타워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매력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며 로얄클럽 라운지에서 콘티넨탈 조식, 해피아워 서비스, 전담 컨시어지 등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로비는 물론 주요 레스토랑, 워터파크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인기 있는 객실이다.
모던하게 꾸며진 클럽 라운지 내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클럽 라운지로얄타워 2층에 위치한 로얄클럽 라운지는 로얄 클럽 룸 이상 투숙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컨시어지 직원의 친절한 응대와 함께 아침식사, 해피아워 등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비즈니스 룸과 회의실 등이 마련돼 있어 효율적인 비즈니스 업무가 가능하다.
키즈풀에 무시무시한 동물들이 헤엄치고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키즈풀워터 주(Water Zoo)라고 불리는 키즈풀에는 각종 동물모형이 띄워져 있어 어린이들의 물놀이에 즐거움을 더한다. 윈드 서핑레슨, 수중 배구, 수중 농구 등의 스포츠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얕은 수심의 랩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랩풀
수영을 즐기거나 가지런히 놓이 선베드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튜브와 매트의 사용은 금지돼 있다.
어떤 수중 스포츠라도 가능한 게임풀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게임풀흥미진진한 농구와 배구 게임을 물속에서 할 수 있다. 통나무 굴리기와 수중 줄다리기를 하면서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과 어울릴 수 있다.
키즈클럽에 모인 아이들이 놀이에 집중하고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밖에도 괌PIC에는 워터 슬라이드를 탈 수 있는 메인풀, 인공 호수에서 즐기는 라군 카약 등 다양한 장르의 풀장이 구비돼 있다. 스파, 키즈 클럽, 영유아 전용 놀이 공간 등의 부대시설 또한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
www.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