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8일 다양한 국내 파트너들과 제휴해 삼성 페이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기반 온라인 페이먼트 생태계 확대를 위한 조치라고 삼성전자는 배경을 설명했다.
삼성 페이 쇼핑은 삼성 페이 앱에서 바로 국내 다양한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삼성전자는 덧붙였다.
각각의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 가입과 로그인 후 상품 검색,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삼성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 된 상태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국내 최대 쇼핑몰 G마켓, 더현대닷컴, 위즈위드, 삼성카드 모바일쿠폰몰(쿠폰박스), 헬로우링크를 비롯해 유명 소호몰(카페24, 메이크샵)이 입점된 피크닉 쇼핑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페이 '쇼핑' 서비스 출시와 함께 삼성 페이의 프리미엄 매거진인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고 밝혔다.
교보문고와 골프다이제스트, 디스패치, 모터그래프,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타임아웃 서울, AB-ROAD, JTBC플러스 등과의 제휴를 통해 기존 라이프, 패션, 뷰티 컨텐츠 외에도 스타, 플레이스(맛집/여행), 자동차 등으로 컨텐츠가 9일부터 새롭게 제공된다.
이를 통해 컨텐츠 연관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고 삼성전자는 소개했다.
삼성 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서비스도
시작된다.
삼성 페이 온∙오프라인 결제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삼성 페이 '쇼핑' 이용시에는 구매 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포인트는 쇼핑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시 사용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