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10% 할인 받으세요"



기타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10% 할인 받으세요"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항공기의 모습(사진=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제공)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은 11일 하나투어와 와이페이모어와 함께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용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노선과 인천-호주 왕복노선이며, 발권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 간이다. 출발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내년 6월30일까지로 할인율은 클래스에 따라 최대 10%까지 적용된다.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와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모바일앱, 하나투어 웹사이트, 와이페이모어 웹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에서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 란에 KRTF17을 입력하면 할인율이 적용된다.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맞아 따뜻한 인도네시아와 호주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하나투어 및 와이페이모어와 함께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따뜻한 인도네시아와 호주에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은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인천-자카르타 노선의 경우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은 주 6회를 운항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