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일본항공,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JAL 드림 페스티벌' 실시



기타

    일본항공,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JAL 드림 페스티벌' 실시

    일본항공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며 'JAL 드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일본항공 제공)

     

    일본항공이 여객 서비스 시스템을 개편하고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이로인해 고객이 직접 항공권 예약부터 구매, 여정 변경, 취소 및 환불 등의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또한 '나만의 여정 만들기'를 활용하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맞춤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며 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예약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접근성을 강화했다.

    공식 홈페이지(www.kr.jal.co.jp)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일본항공 제공)

     

    일본항공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진행하고 있는 'JAL 드림 페스티벌'도 눈여겨 볼 만하다. 일본항공 홈페이지(www.kr.jal.co.jp)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2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20명), 메가박스 콤보 패키지(20명)를 증정한다. 또한 매주 7명을 추첨해 도쿄 서브웨이 티켓 72시간 권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일본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2월4일까지 발권한 항공권에 한하며, 적용 대상 출발일은 2018년 1월8일부터 3월31일까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