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이판 PIC 리조트 예약하면 왕복픽업 서비스가 무료



여행/레저

    사이판 PIC 리조트 예약하면 왕복픽업 서비스가 무료

    • 2018-05-10 17:35
    사이판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PIC 리조트에 머물면서 휴양을 즐겨보자.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힌다.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갖춘 리조트는 물론 대규모의 쇼핑센터 등이 갖춰져 있어 가족, 친구, 연인 그 누구와 함께라도 즐겁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사이판을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사이판가자고가 추천하는 사이판 PIC 리조트를 주목하자.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누구보다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이판가자고가 이곳에 머무는 투숙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니 말이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PIC 리조트는 당당하게 사이판 리조트계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을 만큼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실제로 ‘워터파크 끝판왕’이라 불릴 정도로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과 다양한 액티비티 센터를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만 머물더라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대형 워터파크, 전용 해변 그리고 아름다운 열대 정원 등도 갖추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특히 대형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 그리고 아름다운 열대 정원까지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놀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기에 만 4세부터 11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봐야 할 항목 중 하나다.

    이곳에선 스포츠 강습, 수영, 미술, 페이스 페인팅, 연날리기, 모래성 쌓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는 색다른 교육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쾌적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도 가족여행지로서의 매력을 더한다. 아이들을 비롯해 투숙객들의 친구가 돼주는 ‘클럽메이트’들이 상주하고 있으니 안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사이판가자고가 사이판 PIC 리조트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공항-호텔 간 왕복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가자고를 통해 사이판 PIC 리조트를 이용하면 공항-호텔 간 왕복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보통 사이판 공항에서 호텔간 왕복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성인 20달러, 아동 10달러의 유료비용이 발생한다. 즉 성인 2명, 아동 2명의 4인 가족을 기준으로 하면 왕복 픽업 비용으로만 60달러가 발생하는 셈이다. 하지만 사이판가자고를 통해 예약을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객실타입 슈페리어와 디럭스를 신규로 예약하는 투숙객이면 이용할 수 있다. 단 7월12일까지 체크인하는 투숙객에 한해 적용된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