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쇼핑·맛집·관광' 모든 요소를 충족하는 괌 호텔 BEST 3



여행/레저

    '쇼핑·맛집·관광' 모든 요소를 충족하는 괌 호텔 BEST 3

    • 2018-06-21 14:56
    화려한 뷰를 자랑하는 하얏트 리젠시 괌 호텔. 호텔 앞 바다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괌은 신혼여행과 더불어 태교여행으로도 인기가 높은 휴양지다.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브랜드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아웃렛과 쇼핑몰도 풍부하기 때문.

    길지 않은 신혼여행 기간 내에 식도락, 관광, 쇼핑을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베이스캠프가 될 숙소를 정하는데 심사숙고 할 필요가 있다. 괌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이면서 화려한 풍경과 풍부한 상권 등으로 보다 편안한 괌 신혼여행의 동반자가 될 호텔 3곳을 소개한다.

    두짓타니 호텔 오션 프런트 객실에서는 야외 발코니를 통해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두짓타니

    휴양 강국 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두짓타니 호텔은 가장 최근에 지어진 5성급 리조트다. 괌에서도 자연경관이 빼어난 투몬만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 내에서 투몬만의 해변, 푸르른 열대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화려한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두짓타니 괌 호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화려한 뷰를 자랑하는 오션 프런트 룸은 현대적인 감각과 태국의 전통양식이 잘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발코니에서 투몬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월풀 시설이 갖춰진 야외 수영장, 화려한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잘 관리된 해변과 스파시설 등이 있다.

    투명한 투몬비치에 자리한 롯데 호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롯데호텔

    투몬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는 롯데호텔 괌은 휴양에 최적화된 호텔이다. 아름다운 오션 프런트 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공항으로부터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쇼핑센터가 있다.

    객실은 세계적인 디자인사 HBA가 설계해 내 집과 같은 편안함과 아늑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공간이 넉넉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그 중 14층과 18층 사이에 위치한 오션 프런트 클럽 룸은 특히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한다.

    야외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는 풀 액세스 스위트룸도 괌 태교여행을 보다 완벽하게 누리게 해주는 객실이다.

    잘 꾸며진 열대 정원 속에 자리한 하얏트 리젠시 괌의 야외 수영장.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괌은 약 150m에 걸쳐 펼쳐진 투몬 베이의 백사장에 위치한 프리미엄 5성급 리조트다.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450개의 객실은 타 호텔에 비해 넓고 여유로운 사이즈를 자랑하며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전 객실에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가 달려 있어 괌 바다로 사그라드는 화려한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괌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뷰를 중요시하는 레스토랑에 있다. 괌에는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이 적진 않지만, 하얏트 리젠시 레스토랑처럼 화려한 경치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은 흔하지 않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