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것이 진정한 오션뷰다" 푸켓 풀빌라 BEST 3



여행/레저

    "이것이 진정한 오션뷰다" 푸켓 풀빌라 BEST 3

    • 2018-06-22 14:07
    객실 내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반다라 빌라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가장 큰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릴 수 있는 럭셔리 풀빌라에서의 휴양 때문이다. 럭셔리 풀빌라 선택을 위한 조건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오션뷰다.

    객실 내에서는 물론 리조트 곳곳에서 화려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지의 여부가 허니문 리조트 선택의 주요한 열쇠가 된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가 크고 작은 리조트들이 밀집해있는 세계적 휴양지, 푸켓에서 신혼여행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오션뷰 풀빌라 세 곳을 소개한다.

    반다라 빌라스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 화려한 오션뷰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푸켓 허니문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반다라 빌라스

    2015년에 오픈한 풀빌라 리조트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숙박비로 최근 푸켓 신혼여행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경사면에 객실이 자리해 있어 어느 객실에서든 판와베이의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판와베이는 푸켓에서도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지역으로 인근에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들이 밀집해 있다. 반다라 빌라스 풀빌라 객실의 침대에 누우면 통유리창 너머로 정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야외 풀장에서도 마찬가지로 오션뷰 조망이 가능하다.

    까론 비치의 오션뷰를 객실에서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센터라 빌라스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 센터라 빌라스

    푸켓 유명 비치인 까론 비치에 자리한 풀빌라 리조트다. 객실에서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라이빗 풀에서 보다 선명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 크기는 약 30여 평으로 프라이빗 풀과 열대 정원, 테라스, 실내 공간으로 구성됐다. 야외 선라운저가 꽤 넓은 편으로 선베드와 다이닝 테이블이 구비돼 석양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센터라 빌라스 리조트에서는 리조트 내 각종 부대시설에서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언덕 위에 자리한 레스토랑 '더 클리프'에서는 보다 화려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총 120석을 보유한 더 클리프는 지중해식과 아시안 요리를 제공한다.

    액자식 구조로 푸켓의 오션뷰를 예술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게 한 풀 스위트 오션뷰. 윈덤 그랜드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윈덤 그랜드

    2016년 12월에 오픈한 신상 리조트로 안다만 해를 시원하게 내려다 볼 수 있는 언덕 위에 자리를 잡고 있어 전 객실 화려한 오션뷰를 자랑한다.

    객실은 디럭스 오션뷰, 풀 스위트 오션뷰, 풀빌라 오션뷰로 나뉜다. 리조트형 객실이면서도 프라이빗 풀을 갖춘 풀 스위트 오션뷰 객실에서의 뷰는 마치 사각의 프레임 안에 푸켓의 바다를 담은 작품을 감상하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객실 내 어느 공간에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윈덤 그랜드 풀빌라 오션뷰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침실, 욕실, 거실, 프라이빗 풀 등 객실 내 어디에서든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풀빌라 오션뷰 객실에서는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