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쥬라기공원과 고질라의 촬영지 '하와이'로 떠나볼까



여행/레저

    쥬라기공원과 고질라의 촬영지 '하와이'로 떠나볼까

    하와이는 신혼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사진=하와이 관광청 제공)

     

    하와이는 계절을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휴양지로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다양한 형태의 여행객들이 휴양과 관광을 위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휴양지의 최강자라 해도 손색이 없는 이곳에서는 해양 액티비티는 기본이며 쥬라기공원, 고질라 등 블록버스트 영화 촬영지와 하와이 원주민들의 전통 공연까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요소가 한곳에 몰려 있다.

    자유투어가 가족들의 각기 다른 취향을 한 번에 만족시켜줄 여행지 '하와이 5박 7일' 상품을 출시했다.

    마우이 섬에서 2박, 오아후 섬에서 3박을 보내게 되며 특히 마우이 섬은 서핑의 천국으로 알려진 유명한 섬이다. 화려한 자연경관과 아기자기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다채로운 매력들로 가득한 섬이기도 하다.

    푸른 하늘과 맑고 투명한 바다 아래서 아름다운 산호초를 볼 수 있다. (사진=하와이 관광청 제공)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에 소개된 세계 최대 규모의 분화구가 있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서의 일출은 그 어떤 곳에서 바라보는 일출보다 더 경이롭고 압도적이다.

    마우이 섬에서 보내는 2박은 3성급의 로얄 라하이나 리조트를 이용하게 되며 주변에 많은 골프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 밤이 되면 하와이 전통춤을 감상하며 루아우 전통 디너쇼를 감상할 수 있고 뷔페와 무제한 음료, 칵테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3박을 보내게 될 오아후 섬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이 위치해 있으며 미국에서 유일한 왕족 거주지인 이올라니 궁전이 있는 곳이다. 왕족들이 거닐던 아름답게 손질된 정원과 화려한 내부 등 당시 왕족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다.

    이곳에서 머물게 될 호텔은 5성급의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로 와아키키 해변의 가장 중심에 위치한 40층짜리 팔각형 모양의 쌍둥이 빌딩이다.

    영화 '쥬라기 공원' 간판 밑에서 웃고 있는 어린이 관광객. (사진=하와이 관광청 제공)

     

    오아후 섬의 동북쪽에 위치한 쿠알로와 목장은 롯데월드의 35배 면적으로 우리들에게 익숙한 영화인 쥬라기 공원, 고질라, 진주만 등의 영화촬영 장소로 특히 어린 자녀들에게 인기가 좋은 관광지다.

    이외에도 호놀룰루 시내에 있는 주정부청사와 알로하 타워 등을 관광하면서 하와이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취재협조=자유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