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주 해밀턴 아일랜드의 보석 '리프뷰 호텔'



여행/레저

    호주 해밀턴 아일랜드의 보석 '리프뷰 호텔'

    • 2018-06-26 10:40
    깔끔한 인테리어와 훌륭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리프뷰 호텔의 객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호주 해밀턴 아일랜드는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휴양지이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은 지역 중 하나다. 이에 국내 여행사 중 해밀턴 아일랜드에 대한 정보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하이호주를 통해 어떤 숙소에 머무르는 것이 좋을지 알아본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해밀턴 내의 호텔 및 리조트 중 가장 많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밀턴 아일랜드의 캣츠아이 비치 앞에 위치한 리프뷰 호텔을 추천한다"면서 "4성급이지만 넓은 공간과 훌륭한 뷰로 해밀턴 아일랜드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하고 있는 호텔로 24시간 안내 서비스와 아시안 안내 데스크가 운영돼 곤란한 순간에도 쉽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곳"이라고 강조했다.

    발코니에 놓인 선베드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거나 독서를 즐길 수도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리프뷰 호텔이 자랑하는 또 하나의 장점은 호텔 내 시설을 이용하고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굳이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이다.

    물놀이를 마음껏 즐긴 후에 먹는 식사만큼 맛있는 식사가 없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체크인을 마친 후 받는 열쇠는 지갑 대용으로 결재를 할 수 있으며 결재된 금액은 체크아웃 시에 한 번에 후불 계산이 가능하다.

    또한 리프뷰 호텔은 호텔과 공항 간 양방향 왕복 트랜스퍼 서비스를 제공해 투숙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리프뷰 호텔에서 시간 맞춰 운영하는 셔틀버스. 렌터카가 없더라도 셔틀버스를 타고 해밀턴 아일랜드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해변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충분히 즐겼다면 리프뷰 호텔이 운영하는 아일랜드 셔틀버스를 타고 섬을 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해당 셔틀버스는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버스 정류장마다 시간표가 배치돼 있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이용이 가능하다.

    취재협조=하이호주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