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올 여름휴가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라고? '더 이상 걱정은 NO'



여행/레저

    올 여름휴가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라고? '더 이상 걱정은 NO'

    • 2018-06-27 15:45
    웹투어가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며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가 창립 22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해외여행을 최대 22% 할인해 주는 이벤트인 웹투어 2탄을 진행한다.

    웹투어 2탄 이벤트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톡도 포함된다. (사진=웹투어 제공)

     

    올해 해외 패키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웹투어는 홈페이지를 비롯한 홈쇼핑,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웹투어 2탄은 여름휴가 기간을 겨냥해 8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지역은 일본, 동남아, 유럽으로 알찬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 특가 항공권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금액대별 11% 할인 쿠폰에 KB 국민카드 결제 시 11%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올 여름 휴가 계획을 아직 못 세웠거나 어디로 여행을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합리적인 금액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웹투어의 이벤트를 참고해보자.

    북해도 후라도 지역에서는 매년 7월 라벤더 이스트 축제가 개최된다. (사진=웹투어 제공)

     

    ◇ 일본

    우선 짧은 비행시간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채로운 미식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일본이다. 휴가를 위한 상품으로는 도쿄 항공권 3박 4일, 오키나와 패키지 2박 3일, 북해도 3박 4일 등을 추천한다.

    부산 출발 고객을 위한 오사카 항공권 4일 상품과 야마구치 료칸 체험 부관페리 패키지 4일도 준비돼 있다.

    ◇ 동남아

    동남아 휴양의 정석을 담은 필리핀 마닐라 실속 패키지 3일, 뜨는 여행지 팔라완 패키지 3박 5일, 세부 노 쇼핑, 노 팁 패키지 5일 상품이 대표적이다.

    이외에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에 추천하고 싶은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패키지 3박 5일 상품과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포함한 태국 방콕, 파타야 3박 5일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크로아티아의 수많은 국립공원 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의 하이라이트는 수많은 폭포로 연결된 16개의 호수다. (사진=웹투어 제공)

     

    ◇ 유럽

    낭만적인 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주목하자.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 할 이탈리아 일주 패키지 8일을 시작으로 요즘 가장 핫한 크로아티아&발칸반도 패키지 8일, 블라디보스톡 3일, 러시아 하바롭스크 3일, 하바롭스크/블라디보스톡 4일까지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인 러시아로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취재협조=웹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