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율희, 쌍둥이 임신 "행복하게 태교 중"



방송

    율희, 쌍둥이 임신 "행복하게 태교 중"

    2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2'에서는 율희-최민환 부부의 쌍둥이 임신 소식이 나왔다. (사진='살림남 2' 캡처) 확대이미지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아내인 방송인 율희가 둘째 아이를 가진 소감을 밝혔다.

    율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을 올려 "짱이의 쌍둥이 동생들 소식 듣고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율희는 "요즘 입덧이 너무너무 심해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그만큼 그 누구보다 고생해주는 남편과 어머님 덕분에 별 탈 없이 행복하게 태교 중이에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둥이들은 이렇게 서로 꼭 붙어 잘 크고 있답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라고 글을 맺었다.

    율희의 쌍둥이 임신 소식은 이날 저녁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도 공개됐다. 최민환의 어머니는 꿈에서 하늘색 몸에 분홍색 귀를 가진 아기 코끼리를 두 마리 봤다며 태몽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최민환-율희 부부는 병원을 찾았고 쌍둥이를 임신했다는 진단을 받았다. 둘째 아이를 원했던 두 사람은 아이가 쌍둥이라는 사실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최민환은 "너무 놀라서 말이 안 나왔다"라며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행복한 일이 생기지?"라고 말했다. 율희는 "초음파만 봐도 사랑스러웠다"고 밝혔다.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는 지난 2017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첫째 아이 재율 출산 후인 그해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렸고, 지난해 12월부터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 출연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