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웹젠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이 온다



IT/과학

    웹젠 원클릭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이 온다

    그래픽 품질 및 UI 개선 재미·편의성 향상 이용자 공략
    3월 12일 정식 출시…사전접수 아이템·쿠폰 등 제공

     

    웹젠이 신작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를 3월 12일 정식 출시한다.

    뮤 이그니션2은 '원클릭 PC웹게임'을 지향하는 게임으로 지난해 중국에 먼저 출시돼 약 2천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편 '뮤 이그니션'은 2016년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흥행수명이 짧은 PC웹게임시장에서 이례적으로 4년 가까이 장수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전편 뮤 이그니션과 비교해 한층 발전된 3D게임 그래픽 품질과 사용자환경(UI) 개선으로 빠른 게임 접속을 경험할 수 있다. 자동사냥 기능의 인공지능(AI) 수준도 향상시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이와함께 최근 게임업계에서 새로운 과금 형태(BM)로 주목받고 있는 배틀패스(Battle-Pass) 시스템을 무료 적용해 과금 요소를 줄이는 대신 게임을 즐길수록 단계적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웹젠은 "게임내에서 요구하는 일정 기준을 달성하면 캐릭터 추가 생성, 스킬 획득, 빠른 지역 이동 등 게임내 편의 시스템과 추가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의 과금 부담을 줄이고 게임성과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